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10 12:50:15
기사수정



경북 나드리열차’  운행 재개


 



경북도는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5개월간 중단된 경북 나드리 열차가 이달부터 운행을 재개했다.


나드리열차는 경북도와 코레일이 협력해 관광테마열차로 바다열차(동대구~포항), 불빛열차(동대구~청도), 산타열차(동대구~분천등 세 가지 테마로 2009년부터 운영돼 왔다.


특히 산타열차의 종점역인 분천역에는 매년 경북의 대표관광지인 산타마을이 운영되어 색다른 재미와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이달 15일부터는 강릉과 봉화산타마을을 잇는 동해산타열차가 첫 운행을 시작한다도는 이에 따라 산타마을도 둘러보고 백두대간협곡열차를 탑승해 사계절도 감상하는 패키지 상품을 준비수도권과 강원도 관광객의 경북 관광에 힘을 보탠다.

 






이밖에 봉화문경상주안동영주포항청도 등 시·군 주요 관광명소와 연계해 운행되는 다양한 여행 패키지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경북도는 나드리열차의 운행 재개를 축하하고 홍보하기 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선물세트를 8월 한 달간 이용객 전원에게 증정하며사진 콘테스트생일맞이 고객 축하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줄 계획이다.


한편경북도와 코레일은 승객 간 거리두기 시행(50% 감축 판매), 열차 운행 전후 소독창측좌석 우선배정마스크착용 계도활동열차 내 음식물 섭취금지 등 의 방역을 강화해 안전한 여행환경을 조성할 방침이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나드리열차로 올 여름부터 가을까지 관광객을 유치하고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상품 개발과 홍보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대진 기자 (탈모인뉴스 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17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