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이 기질 검사 무료 제공 “자녀의 기질 확인하고 맞춤형 지도법 배워요” - 우리 아이가 어떤 기질(성향)을 가지고 있는지
  • 기사등록 2020-11-30 08:44:37
기사수정


아이 기질 검사 무료 제공 “자녀의 기질 확인하고 맞춤형 지도법 배워요”


길어지는 코로나19 사태로 가정에서 보육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아이에 대해 몰랐던 사실들을 알게 되기도 하고 새로운 모습에 자녀 기질(성향)에 관심을 갖는 부모들이 많아졌다.



아놀짱 홈페이지 아이 기질 검사 화면



우리 아이가 어떤 기질(성향)을 가지고 있는지, 지금 하고 있는 교육방식이 자녀에게 맞는지 등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융복합 특화 액셀러레이터 코맥스벤처러스가 육성하는 아놀짱이 아이 기질 검사 서비스를 론칭했다.

아놀짱은 이번에 론칭한 기질 검사 테스트는 단순히 아이 기질 파악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로 아이 성향 검사와 부모의 양육 태도도 동시 체크가 가능한 검사라고 설명했다.

아놀짱 기질(성향) 검사는 심리검사 전문가인 윤치연 교수(현 한국심리협회 회장, 춘해보건대학교 언어치료과교수)와 교육전문 기업인 아놀짱의 선생님들이 아이들을 수업한 결과를 통해 얻은 성향과 기질을 토대로 제작됐다.

또한 아놀짱이 보유한 빅데이터와 경상권 400여개 어린이집의 테스트 검사를 토대로 심리검사 전문기관인 테스피와 공동 기획해 개발된 공신력 있는 아이 기질 검사이다.

아이 기질 검사는 시중에서 유료로 진행되는 검사이나 아놀짱은 론칭을 기념해 일정 기간 회원에 한해 무료로 검사를 제공하고 있다. 검사를 통해 아이 성향에 맞는 수업 및 놀이 프로그램, 관련 상품을 추천하는 등 검사 이후 추가적인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다.

아놀짱은 아이의 타고난 기질(성향)을 이해하지 못하고 부모의 방식으로만 판단하고 야단치며 교육하지는 않았는지 부모 양육 태도 검사도 함께 진행해보고 아이 기질에 맞는 맞춤형 지도법을 배울 수 있는 검사를 아놀짱에서 무료로 진행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채시로 기자 (탈모인뉴스 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19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