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구대학교 성남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나는야 잘 먹는 꼬마시인’ 동시집 제작 예정 - 성남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어린이들이 채소, 과일을 다양한 놀이와 …
  • 기사등록 2020-12-10 10:09:58
기사수정


신구대학교 성남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나는야 잘 먹는 꼬마시인’ 동시집 제작 예



신구대학교(이숭겸 총장)가 위탁 운영하는 성남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등록 어린이 급식소를 대상으로 ‘나는야 잘 먹는 꼬마시인’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나는야 잘 먹는 꼬마시인 프로그램 작품



‘나는야 잘 먹는 꼬마시인’은 어린이 시설 또는 가정에서 어린이들이 채소, 과일을 다양한 놀이와 오감체험을 통해 탐색하고 동시로 표현해 볼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등록 급식소 만 1~5세 어린이 842여명이 동시 창작과 그림 그리기에 참여했으며 심사를 거쳐 손주현 어린이 등 72명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수상작은 동시집으로 제작, 각 시설에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윤나 성남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신구대학교 식품영양학과 교수)은 “이번 ‘나는야 잘 먹는 꼬마시인’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자연스럽게 채소, 과일에 친숙해지는 계기를 가지고 학부모와 자녀가 놀이를 통해 함께 탐색하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며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로 편식 예방에 도움을 주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상원 기자 (탈모인뉴스 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19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