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웰메이드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공연재개...31일까지 공연 이어가 -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의 요소가 총집결된 역대급 무대를 선보여
  • 기사등록 2021-01-26 09:37:33
  • 수정 2021-01-26 09:49:11
기사수정


웰메이드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공연재개...31일까지 공연 이어가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가 1월 31일까지 공연을 이어간다.




 


제작사 콘텐츠플래닝은 1월 5일부터 1월 31일까지 공연될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의 연장 상연 소식을 밝혔다.

 

1월 5일 공연을 재개하는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는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연장한 3주의 기간을 더해 1월 31일까지 관객을 만날 계획이다.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는 코로나19 확산 추이에 따른 정부 지침과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며 순항 중이었지만, 지난 12월 7일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에 따라 공연을 중단한 바 있다.

 

국내 소극장 창작 뮤지컬로 경이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는 탄탄한 스토리와 역동적인 스토리, 그리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넘버까지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의 요소가 총집결된 역대급 무대를 선보이며 매 공연 전석 기립 박수 세례를 이어왔다.

 

특히, 한층 스타일리시해진 무대를 비롯한 이승현, 김순택 등 초연의 흥행을 이끌어낸 초연 캐스트와 김대현, 최석진, 최호승, 백기범, 정성일, 김이담, 김지온 등의 뉴캐스트의 절묘한 호흡은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를 단숨에 최고의 화제작으로 부상시켰다.

 

이에 대해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제작사 측은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가 오랜 기다림 끝에 관객 분들을 다시 만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지금까지 기다려주셨던 애정에 보답할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 준수는 물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관객 여러분께서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공연을 관람하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공연 재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탈리아어로 ‘나의 형제’를 의미하는 ‘미오 프라텔로’는 거대 마피아 조직 보스 루치아노 보체티의 아들 치치, 써니보이를 동경하며 그를 위한 책을 집필하는 스티비, 그리고 상원의원에 출마한 보체티 패밀리의 전대 보스 써니보이까지 세 명의 이탈리아 마피아들의 우정과 사랑, 그리고 형제애를 담아낸다.

 

한편,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는 1월 31일까지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된다. 




정상원 기자 (탈모인뉴스 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21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