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3-24 09:29:57
기사수정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와 함께하는 재능기부 프로그램 ‘KLPGA with YOU’가 진행 중이다.

 

KLPGA는 23일 “인천광역시 강화군에 위치한 강화 삼성초등학교에서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 중 ‘KLPGA with YOU’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그리고 이번 재능기부의 주인공은 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박현경(21)이 재능기부에 나섰다.

 

‘KLPGA with YOU’는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 ‘KLPGA TO YOU’를 통해 연습장 및 골프용품을 기증받은 학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재능기부 프로그램이다. 

 

유소년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한 이 프로그램은 프로 선수가 골프선수의 꿈을 키우고 있는 유소년에게 직접 골프에 대한 정보를 주고 레슨을 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열려 전국 각지에 있는 학교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2019년에는 4개 학교에서 총 16번의 ‘KLPGA with YOU’를 KLPGA 제1기 재능기부단과 함께 진행하며 골프 선수를 꿈꾸는 학생들을 지도해주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올해 첫 시간으로는 박현경이 2020년도 상반기 상금순위 1위 자격으로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재능기부 참여에 대해 박현경은 “이전에 KLPGA 동계봉사활동에 두 번 참여하면서 보람찬 경험을 했고, 재능기부 프로그램에도 참여하고 싶었다”며 “마침 지난해 좋은 성적을 거둬, 이렇게 훌륭한 취지의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다. 오랜만에 아이들과 좋은 시간을 보낸 것 같아 정말 행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덧붙여 “아이들을 가르치는 것은 처음이라 어떤 눈높이로 레슨을 진행해야 할지 막막했으나, 아이들이 잘 따라와 줘서 즐겁고 편한 시간을 보냈다. 앞으로도 시즌이 종료되면 재능기부 또는 봉사활동을 하면서 온정을 나누고 싶다”고도 했다.

 

박현경에 이어 올해 두 번째 ‘KLPGA with YOU’는 오는 31일 충청북도 제천시에 위치한 백운초등학교에서 2019시즌 상금왕 출신 자격으로 참가하는 최혜진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KLPGA는 ‘KLPGA-삼천리 꿈나무대회’, ‘KLPGA 회장배 여자아마골프선수권 대회’ 등 대회 개최뿐만 아니라 키즈 골프 캠프, 유소년 골퍼 멘토링,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 재능기부 프로그램 등 골프 꿈나무와 유망주를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종근 기자 (탈모인뉴스 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22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