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준호·이하정 부부, 따뜻한동행 후원회장 위촉 - 배우 정준호, 아나운서 이하정 부부를 ‘따뜻한동행 후원회장’으로 위촉 -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에 …
  • 기사등록 2021-04-01 10:10:28
기사수정


정준호·이하정 부부, 따뜻한동행 후원회장 위촉



장애 없는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이사장 김종훈)이 1일 서울 강남구의 한미글로벌 사옥에서 배우 정준호, 아나운서 이하정 부부를 ‘따뜻한동행 후원회장’으로 위촉했다.




정준호∙이하정 후원회장 부부 따뜻한동행 후원회장 위촉식 기념 촬영



정준호·이하정 부부는 앞으로 따뜻한동행의 후원회장으로서 장애인들의 입장을 대변하고 장애 없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대중적 관심을 촉구하며 따뜻한 변화를 만드는 기부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역할을 펼쳐갈 예정이다.

정준호 후원회장은 위촉식에서 “2007년 장애인의 날에 올림픽공원에서 여의도까지 왕복 22시간 동안 휠체어 마라톤을 하며 앞으로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지 많이 고민했다. 이렇게 장애 없는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따뜻한동행에 아내와 함께 참여할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함께 후원회장으로 위촉된 이하정 아나운서 또한 “우리 아이들이 살아가는 세상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살아갈 수 있는 조금 더 따뜻한 세상이면 좋겠다”며 “우리 부부가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따뜻한동행 김종훈 이사장은 “평소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온 정준호·이하정 부부를 후원회장으로 위촉하게 돼 기쁘다”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에 큰 역할을 해주기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탈모인뉴스 이종근 기자(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22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