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온라인 여중고생 공학 체험’ 개최-충남대 WISET 사업단 - 공학에 관심이 있는 중·고교 여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여중고생 공학 … - 대전, 세종, 충남, 충북지역 여중고생 240여 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분야의 공… - 인공지능과 4차 산업혁명 특강 AI 사물인터넷 AI 가상현실 AI 데이터분석 AI …
  • 기사등록 2021-06-29 15:57:42
기사수정


‘온라인 여중고생 공학 체험’ 개최-충남대 WISET 사업단


충남대 WISET사업단(단장 이선영 충남대 교수)은 7월 22일, 23일 공학에 관심이 있는 중·고교 여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여중고생 공학 체험(GEW, Girls’ Engineering Weeks)’을 운영한다.


  • 충남대 WISET사업단, 온라인 여중고생 공학 체험 포스터


이번 행사는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대전, 세종, 충남, 충북지역 여중고생 240여 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분야의 공학 체험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인공지능과 4차 산업혁명 특강 △AI 사물인터넷 △AI 가상현실 △ AI 데이터분석 △AI 모바일 앱 개발 △AI 챗봇 만들기 등 여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이선영 충남대 WISET사업 단장은 “학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공학 분야에 흥미를 갖고 우수 여성 공학자로 성장할 수 있는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탈모인뉴스 이종근 기자(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25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