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퀴즈 이벤트 개최-함께일하는재단 - 7월 1일 사회적기업의 날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퀴즈 이벤트는 사회적경제… - 이번 퀴즈 이벤트가 사회적경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사회적경제조직의 … - 사회적경제조직의 성장을 지원해 사회적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MG희망…
  • 기사등록 2021-07-01 14:32:46
기사수정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퀴즈 이벤트 개최-함께일하는재단


함께일하는재단(이사장 송현섭)은 MG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박차훈)과 함께 1일부터 7일까지 1주일간 온라인에서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함께일하는재단,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퀴즈 이벤트 개최


7월 1일 사회적기업의 날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퀴즈 이벤트는 사회적경제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퀴즈는 총 3개 문항으로 사회적경제조직의 성장을 지원해 사회적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 관련 내용으로 구성됐다.

퀴즈 정답자 중에서는 300명을 선정해 사회적경제조직 상품 꾸러미,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은 2018년부터 사회적경제조직을 대상으로 사업자금 및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고 있다. 4년간 33억원 성장 자금을 지원했고 총 56개의 유망 사회적경제조직을 발굴 및 육성하며 민간 주도 사회적경제 생태계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는 지원사업을 통해 더 큰 소셜 임팩트를 창출을 희망하는 4기 참여 조직을 모집하고 있다.

함께일하는재단 박지영 사무국장은 “이번 퀴즈 이벤트가 사회적경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사회적경제조직의 다양한 활동을 장려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탈모인뉴스 한대진 기자(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25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