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9월까지 ‘프린세스 페스티벌’ 진행-디즈니코리아 -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할 리테일 프로모션 ‘프린세스 페스티벌’을 9월까… - 프린세스 한정판 엽서 제작 및 수익금 기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 한국에서는 6월 11일 ‘깨어나’라는 국문 타이틀과 함께 에일리가 부른 음…
  • 기사등록 2021-08-20 17:17:57
기사수정


9월까지 ‘프린세스 페스티벌’ 진행-디즈니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Ultimate Princess Celebration)’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할 리테일 프로모션 ‘프린세스 페스티벌’을 9월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 디즈니코리아가 ‘프린세스 페스티벌’을 9월까지 진행한다


디즈니코리아는 6월부터 디즈니가 지향하는 꿈과 희망, 용기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을 전개했다. 캠페인 기간 가수 에일리가 참여한 공식 캠페인 송을 출시하고,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와 디즈니 프린세스 한정판 엽서 제작 및 수익금 기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일상 속 친절과 용기로 세상과 나 스스로를 긍정적으로 변화시키자’라는 메시지를 전달해왔다.

이번 달부터는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 테마로 꾸며진 ‘프린세스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먼저 9월 10일에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통해 △레고 △해즈브로 △금홍 △텐바이텐 △수향 △씨네샵 △더잠 등 다양한 파트너사와 함께 얼티밋 프린세스 셀러브레이션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제품이 판매되며, 이를 기념해 같은 날 저녁 8시 쇼핑 라이브방송도 진행된다.

SSG닷컴 디즈니 브랜드관에서는 8월 23일부터 29일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패션 아이템, 문구, 모바일 액세서리 등 500여종의 디즈니 프린세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전개된다.

이 밖에도 8월 5일 잠실 롯데월드몰을 시작으로 △용산 아이파크몰 △수원 AK몰 △스타필드 고양 및 하남에서 9월 12일까지 차례대로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디즈니 프린세스 테마로 꾸며진 팝업스토어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자들에게 앞서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와 함께 제작한 한정판 프린세스 엽서 북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소비자 혜택도 제공한다.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은 전 세계 디즈니 팬과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 속 진행된 글로벌 캠페인으로, 지난달 22일에는 공식 캠페인 송인 ‘Starting Now’의 다국어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이 곡은 디즈니 프린세스가 전하는 친절과 용기의 메시지를 담은 노래로, 한국에서는 6월 11일 ‘깨어나’라는 국문 타이틀과 함께 에일리가 부른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처음 공개된 바 있다.

이번 다국어 뮤직비디오는 에일리를 비롯해 독일, 프랑스, 러시아 등 전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15명의 아티스트가 현지 언어로 새로운 버전의 캠페인 송을 이어 부르는 모습을 담아 137만을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탈모인뉴스 박대길 기자(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27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