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역혁신가 우수 혁신사례 ‘가리봉데이’ 개최-대통령직속 균형위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축소 진행되는 가리봉데이 - 가리봉동 도시재생사업 기간 종료를 기념하며 앵커 시설 활성화와 지역 상… - 특히 바자회 등에서 나온 가리봉데이의 수익금 전액은 지역사회 및 취약계…
  • 기사등록 2021-10-05 14:30:26
기사수정


지역혁신가 우수 혁신사례 ‘가리봉데이’ 개최-대통령직속 균형위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에서 ‘지역혁신가 우수 혁신사례’로 선정된 ‘가리봉데이’가 10월 14일부터 양일간 가리봉동 행복마루에서 개최된다.


  • 가리봉데이 포스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축소 진행되는 가리봉데이는 가리봉동 도시재생사업 기간 종료를 기념하며 앵커 시설 활성화와 지역 상생을 도모하는 데 의의를 두고 있다.

특히 바자회 등에서 나온 가리봉데이의 수익금 전액은 지역사회 및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할 계획이다.

가리봉데이를 기획한 생활문화 기획사 정준원 쿰퍼니 대표는 “코로나19로 행사 규모를 대폭 축소하게 돼 아쉽지만 가리봉데이를 통해 지역 주도의 자립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주민들과 함께 상생하며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탈모인뉴스 박건호 기자(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28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