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용감한 골퍼들의 도전이 다시 시작된다... ‘스릭슨 브레이브 챔피언십’ 재개 - KPGA 스릭슨 투어 본선 진출권과 총상금 1,000만 원의 마지막 기회
  • 기사등록 2022-04-27 12:12:42
기사수정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은 국내 유일, 차원이 다른 용감한 아마추어 대회로 특히 도전적이고 골프에 진심인 골퍼들에게 큰 화제가 됐던 ‘스릭슨 브레이브 챔피언십’을 재개한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진행이 어려웠던 ‘스릭슨 브레이브 챔피언십’은 코로나19 유행 감소세 상황에 맞춰 마지막 예선인 4차 대회를 개최한다. 

 

용감한 골퍼들을 위한 ‘스릭슨 브레이브 챔피언십’은 2018년 첫 대회를 시작으로 지난 3차 예선까지 5,000명이 넘는 골퍼들이 신청해 화제가 됐었다.

 

이번에 열리는 4차 예선은 ‘KPGA 코리안 투어 KB금융 리브챔피언십’ 대회 다음 날인 5월 30일 월요일에 이천 블랙스톤 GC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대회 참가신청은 스릭슨 홈페이지 내 모집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신청 기간은 5월 17일까지다. 

 

신청한 용감한 골퍼 중 100명을 선발하여 4차 예선이 진행된다.

 

용감한 골퍼들을 위한 ‘스릭슨 브레이브 챔피언십’은 프로의 무대를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유일무이한 아마추어 대회다. 

 

용감한 골퍼들을 위한 대회인 만큼 어떤 아마추어 대회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대회 방식과 코스 세팅, 시상이 매우 인상적이다. 

 

KPGA 대회 다음날 진행되는 만큼 빠른 그린 스피드와 어려운 핀 위치, 긴 러프, 챔피언십 티 박스 등 프로 선수들이 사용했던 대회 환경 상태가 그대로 유지되어 평소 아마추어 골퍼들이 경험해 보지 못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우승자에게는 KPGA 프로들과 진정한 실력을 겨룰 수 있도록 KPGA 스릭슨 투어 본선 진출권과 500만 원 상금을, 2등과 3등에게는 본선 진출권과 300만 원, 200만 원 상금이 부여 된다. 

 

한편, 스릭슨 브레이브 챔피언십 4차 예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릭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근 기자 (탈모인뉴스 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32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