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04 10:12:38
기사수정

골프장 먹거리 지도. 사진=삼성웰스토리 



삼성웰스토리(사장 한승환)는 전국 52개 골프장의 시그니처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필드 먹거리 지도’를 제작, 배포했다고 밝혔다.

 

필드 먹거리 지도는 각 도별로 제작됐으며, 해당 지역에 있는 골프장과 시그니처 메뉴를 인포그래픽 형태로 표현했다.

 

삼성웰스토리는 국내 최다인 52개 골프장에서 식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각 골프장의 특징을 살린 시그니처 메뉴를 개발해 제공 중이다.

 

필드 먹거리 지도는 삼성웰스토리 공식 인스타그램과 기업블로그 스토리W에서 이미지 파일로 받을 수 있다.

 

대표적인 시그니처 메뉴인 골프존카운티 천안의 ‘천안삼거리병천순대’는 충청도 병천순대에 경상도식 불맛껍데기와 전라도식 두부김치를 더해 교통 요충지인 천안을 맛의 요충지로 표현했고, 스톤게이트CC(부산)의 ‘Good for you 구포국수’는 부산 명물인 구포국수를 활용해 계절마다 색다른 국수를 선보인다.

 

김포CC는 모둠튀김과 즉석떡볶기가 인기다.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다. 계란과 만두, 오징어튀김이 나온다. 그늘집에서 이용 가능하다. 따뜻한 음식을 바로 만들어 제공한다. 동반한 경기진행요원에게 메뉴를 미리 요청하면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다.

 

자유로CC는 ‘자유로한판’이 인기다. 순대와 족발편육, 명태회무침이 제공된다. 다양한 나물이 특색인 비전힐스의 '수제 밑반찬'은 다른 골프장에서는 보기 힘든 특색 있는 메뉴다.

 

붕어빵(화산), 닭강정(베뉴지), 돈마호크치즈돈가스(세라지오) 등 재미있는 먹거리를 내세우는 곳들도 있다. 에덴블루의 해물짬뽕순두부찌개, 크로스비의 대파육개장은 전날 숙취를 해소해줄 메뉴로 인기다.

 

강원권에서는 오크힐스의 ‘눈마을황태구이정식’, 파인밸리의 ‘전통섭국’이 지역색을 살린 먹거리가 제공된다.

 

삼성웰스토리는 골프를 즐기는 지인들과 필드 먹거리 지도를 공유할 수 있는 SNS 이벤트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이벤트 피드에 댓글로 지인들을 태그해 필드 먹거리 지도를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관계자는 “시그니처 메뉴는 해당 골프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메뉴로 개발돼 골퍼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라운드의 즐거움을 확장시켜주는 다양한 골프 식음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웰스토리는 2025년까지 100개 골프장에 식음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개별 골프장에 특화된 메뉴 개발, 서비스 교육, 마케팅 활동 등을 펼치고 있다.










이종근 기자 (탈모인뉴스 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34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