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골프존카운티, 라운드 중 간편히 먹을 수 있는 ‘한입에 쏙’ 메뉴 도입 - 전국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 확대 도입 예정 - 모바일앱에서 간편식 예약 후, 라운드 당일 즉시 제공
  • 기사등록 2023-06-01 08:52:27
기사수정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골프 라운드 중에도 쉽고 빠르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간편식 메뉴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골프존카운티는 지난 26일 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W를 시작으로 7월부터 골프존카운티 진천, 화랑에서도 간편식을 제공하며 점차적으로 전국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 확대 도입할 계획이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퍼들의 연령대가 다양해짐에 따라 골프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메뉴를 다양화하고 라운드 중 합리적인 비용으로 간편하고도 영양가 있는 간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간편 식음 상품을 선보였다.

 

골프존카운티가 제공하는 간편식은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은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로 라운드 중 체력 보충에 도움을 줄 건강한 메뉴들로 구성했다. 

 

토핑유부초밥, 샐러위치(샐러드와 샌드위치의 합성어), BLT샌드위치, 허니리코타치즈랩과 음료(커피, 물 등)로 구성된 4종의 간편식 메뉴를 준비했으며, 포크를 포함한 패키지로 구성해 더욱 편리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골퍼들의 편의성을 위한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

 

골프존카운티는 간편식을 제공하는 골프장의 라운드 예약 시 알림톡을 통해 예약 완료 메시지와 함께 간편식 예약 서비스를 안내하고 더 많은 고객이 신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라운드일 5일 전 문자메시지 안내를 통해 재차 알림을 제공하고 있다.

 

골프존카운티 간편식 주문 방법도 간단하다. 골프존카운티 모바일앱의 나의 예약 조회에서 간편식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한 간편식은 라운드 당일 클럽하우스 대식당에서 전달받아 라운드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간편식 사전예약 서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대표이사는 “골프존카운티는 고객분들께 높은 품질은 물론,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계획의 일환으로 이번 식음 서비스 도입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의 대중화에 힘쓰며 골프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개발, 도입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종근 기자 (탈모인뉴스 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36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