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8-12 11:14:54
기사수정




모제림코스메디가 맥주효모를 원료로 한 저자극 탈모샴푸 모제림(MOJELIM) 닥터샴푸를 출시했다.

 

모제림 닥터샴푸는 탈모방지 및 모발 굵기 개선효과로 식약처 인증이 완료된 의약외품 샴푸로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한 효모(맥주효모)가 기본 원료로 함유됐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

 

맥주효모 함유와 관련해선 반세기 전부터 독일의 칼스버그 맥주공장 근로자들의 머리숱이 풍성한데다 유난히 건강한 머릿결까지 갖게 되면서 그 비결로 효모(맥주효모)가 영향을 줬다는 사실이 알려진 후 먹는 탈모치료제의 주성분으로도 활용되고 있는 것에 착안해 샴푸 외에도 화장품, 헤어단백질, 헤어에센스 등으로 유럽의 유명 헤어살롱에서 활용되고 있다.


모제림코스메디 관계자에 따르면 탈모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수많은 탈모방지 샴푸가 출시되고 솔루션이 제안되고 있지만, 본격적으로 맥주효모를 활용한 탈모샴푸는 처음 선보이는 만큼 큰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탈모방지 외에도 모발 굵기, 딥클렌징, 비듬예방, 헤어스타일링을 한 번에 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제품이 될 것이라 밝혔다.


모제림 닥터샴푸는 모제림 의원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 탈모인라이브 강현지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6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