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4-05 12:22:57
기사수정


▲ 사진 / 동국제약



[탈모인라이브 강현지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약용효모 성분을 통한 탈모 관리를 강조하는 탈모치료제 판시딜의 새 TV-CF를 방영했다.

 

이번에 공개된 TV-CF는 모델로 3년째 활약 중인 김성주와 함께 여성 아나운서 최희가 새롭게 합류, 모발 생성과 성장에 필요한 약용효모 등 필수 영양소 공급을 통한 탈모 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했다.

 

광고에서 평소 습관적으로 행하는 여러 탈모 관리법에 대해 김성주씨가 그런데 빠졌다?” 라고 의문을 제기하고 입증된 약용효모 성분의 활용을 빠뜨리지 말 것을 강조, ‘약용효모 성분이 모근 깊숙이 작용해 탈모를 방지하는 판시딜로 탈모 초기부터 관리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사람들이 탈모로 고민하면서도 식이요법, 헤어관리 제품 등에만 의존하고 있다탈모를 효과적으로 예방하기 위해선 모발 성장과 건강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해 주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판시딜과 같은 입증된 의약품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된다고 말했다.

 

판시딜은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등과 영양성분인 약용효모, 비타민 등 6개 성분이 최적 비율로 배합돼 있다. 이들 모발 필수 영양성분이 혈액을 통해 모근조직 세포에 직접 공급되므로 탈모 개선은 물론 손상된 모발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손톱 발육부진에도 도움이 돼 잦은 네일아트 등으로 인해 손톱이 손상된 경우에도 복용하면 좋다.

 

한편 판시딜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8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