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와 액셀러레이터 벤처포트, 남북평화경제 창업아카데미 개설 - 고양시가 후원하고 주식회사 벤처포트가 주관하는 민간주도형 남북교류협… - 모집 대상은 고양시 소재 대학생 및 직장인을 포함한 고양시민으로 선착순 … - 창업아카데미를 통해 경색된 남북평화경제에 대한 준비와 고양시민의 관심…
  • 기사등록 2021-08-09 17:18:01
기사수정


고양시와 액셀러레이터 벤처포트, 남북평화경제 창업아카데미 개설


주식회사 벤처포트는 평화경제시대에 비즈니스를 진행할 수 있는 역량과 창조 협력모델을 연구하기 위해 ‘1차 남북평화경제 창업아카데미’ 과정을 개설해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남북평화경제 창업아카데미 포스터


‘남북평화경제 창업아카데미’는 고양시가 후원하고 주식회사 벤처포트가 주관하는 민간주도형 남북교류협력사업이다.

모집 대상은 고양시 소재 대학생 및 직장인을 포함한 고양시민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8월 16일(월)~27일(금)까지 총 6회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되며 남북한 평화경제와 창업 및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내용으로 이뤄진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교육 수료자에게는 수료증과 가을에 있을 기업 탐방 및 토크콘서트 혜택이 주어진다.

주식회사 벤처포트 박완성 대표는 “창업아카데미를 통해 경색된 남북평화경제에 대한 준비와 고양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양시 ‘남북평화경제 창업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탈모인뉴스 박대길 기자(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26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