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16 11:17:02
기사수정



카카오VX는 15~30일 골프 연습장 프렌즈 아카데미에서 ‘롱기스트 오픈’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롱기스트 오픈은 드라이버 거리를 가장 멀리 보낸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남성부, 여성부로 나눠 시상하며 최다 참가상과 행운상도 함께 진행해 시상 기회를 확대했다. 

 

남성부 메달리스트에게는 브리지스톤 아이언 세트, 야마하 드라이버, 여성부 우승자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아이언 세트와 보이스캐디, Y1 전자 야디지북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프렌즈 아카데미는 올해 5월 서비스를 시작했다. 고퀄리티 그래픽과 정확한 센서 측정 등 필드 느낌을 재현하는 물리 엔진을 장착했다. 

 

이용자 맞춤형 데이터를 선별해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관절 추출 기술을 활용한 상세한 데이터 분석으로 체계적인 골프 연습이 가능하다. 스크린골프에만 적용하던 스윙 플레이트를 연습장에도 적용했다. 실제 필드처럼 다양한 경사에 대비해 연습할 수 있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프렌즈 아카데미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남녀노소 누구나 골프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만들어갈 예정”이라며, “롱기스트 대회를 비롯해 재미를 선사하는 다양한 대회도 매월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종근 기자 (탈모인뉴스 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30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