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9-07 13:01:36
기사수정




()나노팜(대표 이승용)탈모와 나녹시딜을 주제로 피부강좌를 개최했다.

지난 4일 건국대 산학협동관에서 개최된 나노팜의 피부강좌는 교재중심의 이론 강의와 신기술 시연으로 나눠 진행됐다.

 

나노팜에서 출시 한 나녹시딜액(2%,3%,5%)은 나노캡슐로 제조 돼 4.5밀리미터 깊이에 있는 모발 생성 줄기세포에 쉽게 도달시켜 작용하는 탈모치료제이다.

 

나녹시딜과 관련해 나노팜 영업부 권흥주 차장은 탈모와 나녹시딜을 주제로 한 강의에서 탈모는 모발 생성에 필요한 영양공급과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생기는 진행성 질환이라며 탈모의 원인으로는 유전적 요인, 남성호르몬(테스토스테론)의 작용, 혈액순환 장애, 피지분비의 이상, 모낭충, 스트레스, 영양불량, 과도한 헤어제품, 질병 및 약물, 피부질환, 노화현상 등 다양하기 때문에 환자 개개인의 특성을 바르게 분석하여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진행 된 유원대 뷰티케어과 임은진 교수는 산전, 산후 테라피를 주제로 한 강의에서 임신 중에는 태반에서 분비되는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수치가 급증, 에스트로겐은 모낭의 성장을 촉진시켜 머리카락이 빠지지 않도록 고정시키는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다.

 

나노팜 관계자는 왁싱, 중년여성들의 두피관리, 워킹맘들의 산전, 산후 테라피 등의 새로운 주제 선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피부미용사들을 위한 새로운 아이템 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나노팜 다음 교육은 124일 건국대 산학협동관에서 개최 될 예정이다.

 

 


= 탈모인라이브 한대진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6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