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9-22 12:00:57
기사수정





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이 탈모방지와 모발 굵기 증가에 도움이 되는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 된 닥터드벨로 샴푸닥터드벨로 트리트먼트는 탈모방지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 성분과 헨나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모발의 탄력을 증가시키고, 덱스판테놀이 모발 및 두피각질을 관리하여 건강한 두피와 모발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감초, 구절초, 당근, 딸기, 로즈마리, 로즈힙, 파슬리, 상백피, 동백, 세이지잎, 애엽, 아보카도, 알란토인, 알로에베라잎, 어성초, 올리브오일, 의이인, 자소엽, 작약, 창포, 천궁, 헨나 등 모발에 도움을 주는 추출물과 오일도 함유되어 있다.

 

닥터드벨로 트리트먼트는 예민해진 두피에 진정효과와 영양을 공급하여 모발을 부드럽게 도와주며 살리실산이 함유되어 모공 속 피지를 용해하여 유분으로 인한 트러블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감초추출물이 함유되어 보습효과를 도와주어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연약하고 건조한 두피각질을 관리하여 두피를 더욱 더 청결하게 도와준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닥터드벨로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탈모방지 및 건강한 모발관리를 원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 강조했다.




= 탈모인라이브 강현지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6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