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1-08 17:52:03
기사수정



[탈모인라이브 한지윤 기자] 바이오 전문기업 휴먼패스(대표 이승재)가 탈모 예측과 관리를 위한 알로페시트(Alopexit)’ 탈모 유전자 검사 웹툰을 공개했다.

 

이번 브랜드 웹툰은 탈모 유전자 검사 방법을 보다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 됐다.

알로페시트 웹툰은 탈모로 고민하는 다양한 연령대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등 총 4화로 구성됐다.

 

이와 관련해 휴먼패스 이승재 대표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웹툰을 활용해 알로페시트 탈모 유전자검사에 대해 알리고자 웹툰 연재를 기획하게 됐다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나타나는 탈모 증상에 보다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알로페시트가 도움을 주고 싶다고 밝혔다.

 

탈모 유전자 검사는 개인의 유전적 특성으로 발생될 수 있는 탈모 질환을 예측한다. 검사는 탈모 유전자 3개와 모발 굵기 관련 유전자 1개에 대한 검사로 구성되며, 이를 통해 유전적 탈모 예방 및 예측과 탈모 관리에 도움을 준다. 검사는 면봉을 이용해 구강세포를 채취하는 방식으로 이뤄지며, 3일 이내 고객에게 전달된다.

 

한편, 휴먼패스는 유전자 검사 15년 경력의 노하우와 다수의 석·박사 연구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수의 STR 검사(개인 식별 및 친자검사)를 시작으로 아리아니프티 태아기형아검사, PGS검사(착상 전 유전자 선별검사), 질병 관련 유전자 검사 등을 진행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7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