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이로닉, 의료기기 박람회 ‘KIMES’서 비절개모발이식 장비 ‘이지모’ 선보여
  • 기사등록 2017-03-18 18:39:28
기사수정


▲ 33회 의료기기 박람회(KIMES)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미용 · 의료기기 전문기업 하이로닉(대표 이진우)3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열리는 33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KIMES)에 참가해 최첨단 비절개모발이식 장비인 이지모를 선보였다.

 

최근 탈모인들 사이에서 가장 효과적인 탈모치료 방법으로 모발이식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시술의 편의성과 전문성을 높인 첨단 비절개모발이식 장비인 이지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공개된 하이로닉의 이지모는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비절개모발이식 장비로서 세계 최초로 2개의 추출장치와 이식장치를 탑재한 이식 장비로 정확한 모낭 추출과 추출 후 냉각모듈장치로 인한 생착률을 극대화 하는 등 이식 생착률을 높일뿐더러 시술 시간도 대폭 단축시키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 하이로닉의 비절개모발이식 전문 장비인 이지모그래프트



이지모과 관련해 하이로닉 관계자는 이지모는 이전 고가의 외산 장비의 문제점을 보완했을 뿐 아니라 의사들의 시술 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특수 합금 펀치를 적용했고, 추출 시 최상의 음압으로 모낭 손상률을 줄였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로닉은 이번 전시회에서 이지모 외에 피부 리프팅 전문 장비인 더블로 골드와 신제품 ‘Q-Fit’,‘A-Fit’ 등을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다.







- 탈모인라이브 채시로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8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