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3-22 17:16:51
기사수정



▲ LG생활건강 탈모 샴푸 출시로 탈모제품 시장 본격 진출



[탈모인라이브 한지윤 기자] LG생활건강이 탈모관리 시장의 급성장에 따라 관련 제품을 론칭하며 탈모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22LG생활건강은 모발과 두피 증상에 따라 맞춤 처방을 제안하는 탈모관리 전문 브랜드 닥터그루트(Dr. Groo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그루트는 한국인의 두피와 모발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증상과 고민을 연구한 결과와 70년 동안의 LG생활건강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

 

하수오, 홍삼, 상황버섯, 어성초 등 7가지 자연성분 콤플렉스인 그루트 솔루션은 두피의 각질과 가려움을 개선하고, 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는 기름짐과 열감, 냄새까지 케어 하는 등 건강한 두피를 만드는 토대를 만들어준다.


닥터그루트의 샴푸는 지성 두피용힘없는 모발용’ ‘손상 모발용’ 3가지로 구성됐으며, 증상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LG생활건강 관계자에 따르면 닥터그루프 샴푸는 두피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대신 자연유래 세정성분과 영양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상쾌한 허브향과 두피 및 모발 고민에 맞춘 제형으로 클렌징 시 만족감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8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