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3-18 14:12:12
기사수정


동국제약 판시딜확산성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확산성 탈모는 모발의 생성과 성장에 필수적인 미세영양소의 공급이 다양한 원인에 의해 부족해지거나 결핍되어 나타난다. 따라서 원인 개선을 통한 근본적인 치료를 위해서는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되는 생활요법과 함께 모근조직세포에 미세영양소를 공급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판시딜은 맥주효모를 정제한 약용효모와, 모발과 손톱의 구성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등 6가지 천연성분이 최적 비율로 배합되어 있다. 이러한 모발의 성장 및 건강에 필수적인 아미노산, 비타민 B군 등의 영양소를 모근조직세포에 공급해주기 때문에 확산성 탈모뿐만 아니라 손상된 모발과 손톱의 발육부진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탈모증상으로 병원치료를 받고 있거나 남성호르몬 억제약물을 복용하는 사람들도 판시딜을 병행하면 좋다. 주성분인 약용효모는 국내외 임상을 통해 효과가 입증된 성분으로 독일 등 유럽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과 기존 탈모치료제의 경우 성별이나 연령에 제한을 두거나 임부·수유부 및 심혈관계 질환자에게는 적용하기 어려워 사용 시 주의가 필요했다. 반면 판시딜은 안전성이 높고 부작용이 거의 없어 성별, 연령, 질환에 상관없이 복용이 가능하다.

 

판시딜은 물과 함께 간편하게 먹는 탈모치료제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으며, 하루 세 번 1캡슐씩 34개월 꾸준히 복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