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1 13:33:21
기사수정




[탈모인라이브 강현지 기자] 동국제약은 약용효모 성분을 통한 탈모 관리를 강조하는 탈모치료제 판시딜의 새로운 TV-CF(사진)의 방영에 들어간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에는 축구해설가 겸 방송인 안정환이 새롭게 합류, 기존에 판시딜 광고 모델로 4년째 활약하고 있는 김성주와의 환상케미를 보여준다.

 

두 모델은 광고에서 천연 성분 약용효모와 같은 필수 영양소 공급을 통한 탈모 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광고에서 안정환은 열심히 감는데 뭔가 허전해~ 이것저것 먹기도 찜찜하고~”라며 탈모고민에 대한 공감대를 이끌었다.

 

이에 김성주가 그렇다면 판시딜!”이라고 답하며, ‘판시딜의 주요 성분인 약용효모가 모근 깊숙이 작용해 탈모를 방지해주며 모발을 풍성하게 관리할 수 있게 돕는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여름철 높은 기온과 강한 자외선으로 손상된 두피와 모발이 가을철이 되면서 약해지기 때문에 환절기의 탈모 관리는 특히 중요하다, “탈모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모발 성장과 건강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하는 판시딜과 같은 입증된 의약품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11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