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소년 선수 진로교육‘ 참여 이벤트 - 대한체육회 - 중·고등학교 운동부 학생 및 지도자, 학부모를 대상으로 ‘선수진로 교육… - 개인적으로 신청하기 어려웠던 진로교육을 유튜브 영상에서 볼 수 있어
  • 기사등록 2021-12-09 10:28:34
기사수정


‘청소년 선수 진로교육‘ 참여 이벤트 - 대한체육회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가 12월 8일(수)부터 12월 14일(화)까지 중·고등학교 운동부 학생 및 지도자, 학부모를 대상으로 ‘선수진로 교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대한체육회가 ‘선수진로 교육’ 이벤트를 실시


청소년 선수 진로 교육은 2016년도부터 운영해 온 진로지원 프로그램으로, 기존 고등학교 운동부 학생들을 대상으로 시작해 중학교 및 지도자, 학부모까지 대상을 확대해 운영 중에 있다. 특히 2020년도부터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교육이 어려워지면서 온라인 동영상 및 실시간 온라인 강의로 다양한 종목의 학생선수들을 만나고 있다.

대한체육회는 진로 교육 동영상을 누구든지 볼 수 있도록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고 있으며, 선수들의 진로 교육 참여 확대를 위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명은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가 선수들의 진로를 항상 지원하고 있다는 뜻으로 ‘전지적 달리 시점’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선수진로교육’ 영상 중 1개를 보고, 본인이 느낀 부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참여 방법과 내용은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찾아볼 수 있다. 그 동안 개인적으로 신청하기 어려웠던 진로교육을 유튜브 영상에서 볼 수 있고, 학생선수들에게 경력개발 및 목표설정의 중요성 등이 각인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는 앞으로도 선수들의 진로와 미래에 관해 상담 및 교육 등 다양한 방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선수진로 지원 상담 및 프로그램 문의는 전화로 하거나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를 검색해서 확인하면 된다.



정상원 기자 탈모인뉴스(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30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