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29 15:03:12
기사수정

유현주. 사진=와우매니지먼트

유현주(28)가 와우매니지먼트그룹(대표이사 장상진)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유현주는 올 시즌 KLPGA 드림 투어(2부)와 SBS 예능 ‘편먹고 공치리’의 메인 MC를 병행하며 프로 무대와 방송계를 넘나들며 맹활약을 펼쳐왔다.

 

유현주는 172cm의 큰 키와 탄탄한 피지컬을 바탕으로 장타를 앞세운 그는 2012년과 2016·2017·2020년 정규 투어에서 활약했으며, 의류·용품·액세서리 등 사용한 제품을 모두 완판시키는 골프계의 아이콘으로도 인기가 높다.

 

유현주는 새 매니지먼트를 통해 “2024시즌 KLPGA 1부 투어 진출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는 투어 의지도 밝혔다.

 

유현주는 “최근 골프선수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접하며 내가 골프를 정말 좋아한다는 것을 느꼈고 골프 선수로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의지가 강해졌다. 그래서 골프 선수로서의 영향력를 확대 시켜 줄 수 있는 와우매니지먼트그룹과 함께하기로 했고 새로운 시작이 기대된다”고 계약 소감을 전했다.

 

이어 “2023시즌에는 최대한 훈련과 KLPGA 드림 투어 대회에 집중해 2024시즌 KLPGA 1부투어 진출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힌 것. 

 

유현주는 다음 달 15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팜스프링스로 전지훈련을 떠날 계획이다.

 

장상진 와우매니지먼트그룹 대표는 “유현주는 스타성은 물론 뛰어난 피지컬과 골프에 대한 재능이 뛰어난 잠재성 큰 선수이다. 또한 무엇보다 골프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가진 멋진 선수이다. 이런 유현주가 그 인기라도 증명하듯 최근 근거 없는 가십에 휘말리지 않고 골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매니지먼트사로서 강경대응하고 골프선수로서 더 큰 활약을 할 수 있도록 체력, 멘탈, 기술훈련을 위한 최상의 코칭 스태프를 구성해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계약으로 유현주는 ‘골프여제’ 박인비(34)와 유소연(32), 이정은(26) 등과도 한솥밥을 먹게 됐다.










이종근 기자 (탈모인뉴스 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35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