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PGA, 공식 홈페이지-애플리케이션 ‘회원가입 이벤트’ 실시... 차량 경품 등 다양한 경품 제공
  • 기사등록 2023-08-24 15:05:24
기사수정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KPGA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회원 가입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WELCOME KPGA’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 기간은 24일부터 2023년 KPGA 코리안 투어 마지막 대회인 ‘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최종일인 11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KPGA 홈페이지/애플리케이션 신규 가입자, 기존 가입자 및 휴면 가입자 모두 참여 가능하다.

 

신규 가입자는 KPGA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회원 가입 후 KPGA 공식 홈페이지 내 'WELCOME KPGA'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기존 가입자와 휴면 가입자도 KPGA 홈페이지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로그인 후 KPGA 공식 홈페이지의 'WELCOME KPGA'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이벤트 기간이 끝난 뒤 추첨을 통해 더 뉴 아반떼 차량, 동남아 골프 여행 이용권, 휴대폰, 스마트 워치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KPGA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PGA는 지난해 4월 새롭게 개발하고 배포한 KPGA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KPGA 회원, 골프 팬 그리고 스폰서와 파트너, 미디어를 하나로 연결하는 데이터 기반의 통합 마케팅 플랫폼 구축 사업인 'CONNECTING KPGA'를 진행해오고 있다.

 

KPGA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대회 기간 동안 선수의 홀 별 성적과 순위 외에도 선수의 플레이를 2D 및 3D로 확인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아카이빙 된 경기 영상도 동시에 시청 가능하다.








이종근 기자 (탈모인뉴스 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37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