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10 11:29:50
기사수정




골프 브랜드 볼빅(대표이사 홍승석)이 셀럽들과 함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제2회 Volvik 셀럽듀오 매치 플레이 대회’를 개최한다.

 

‘Volvik 셀럽듀오 매치 플레이’는 셀럽과 아마추어가 한자리에 모여 골프 대회의 정통성은 유지하며 참가자 모두가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대회로 오는 8월 25일(일) 동촌GC에서 열리고 SBS Golf TV와 유튜브를 통해 중계된다.

 

이번 대회는 144명이 참가하며 인기 셀럽 32명과 112명의 남녀 아마추어 골퍼로 구성된다. 

 

주요 셀럽은 제43회 GS칼텍스 매경오픈 우승자 김홍택 프로, G투어 12승의 김민수 프로, 아시아 최고 장타왕인 홍현준 프로, 올해 KLPGA 챔피언스투어 2승의 홍진주 프로, KLPGA 최연소 메이저퀸 배경은 프로, 패셔니스트 양수진 프로, 인기 미녀 골퍼 안소현 프로와 문정현 프로, 국가대표 스포츠 레전드인 박노준, 홍성흔, 정근우, 송진우, 김세진, 이운재 선수 등 유명 셀럽들이 대거 참가한다.

 

셀럽과 함께 대회에 참가하고 싶은 남녀 아마추어 골퍼도 현재 모집 중이다. 7월 31일까지 볼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참가 자격은 골프를 즐기는 남성 95타 이하, 여성 98타 이하의 아마추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남녀가 2인1조 혼성으로 한 팀을 이뤄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1인 39만원으로 그린피, 카트비, 캐디피, 그늘집 화채, 만찬코스, 음료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볼빅 프라임 캐디백, 신제품 볼, 모자로 구성된 60만원 상당의 웰컴 패키지가 증정된다. 

 

이번 대회의 세부 요강은 볼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근 기자 (탈모인뉴스 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40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