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두피와 탈모, 제대로 알아야 방법이 보인다. - ‘세큐어스테이션’ 분당두피•탈모센터 일반인 대상 ‘제 3회 두피•탈모…
  • 기사등록 2019-06-18 14:37:47
  • 수정 2019-06-18 15:59:17
기사수정


두피와 탈모, 제대로 알아야 방법이 보인다.


‘세큐어스테이션’ 분당두피•탈모센터 일반인 대상

‘제 3회 두피•탈모 관련 세미나’ 개최 참가자 모집




사람의 매력을 완성시키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헤어스타일이기 때문에 젊은 나이에 탈모·두피질환이 진행되면 스트레스가 클 수밖에 없다. 따라서 미리 탈모·두피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병원 치료와 계절 등의 환경요인을 고려한 전략적인 탈모·두피질환 관리가 필요하다.

그렇다면 탈모·두피질환이 의심되는 사람들이 제일 먼저 취해야할 행동은 무엇일까? 그건 바로 전문 기관을 찾아 정밀진단을 받는 것이다. 모든 질환이 그렇듯이 탈모·두피질환도 의사의 정확한 진단이 꼭 필요하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탈모·두피질환으로 오인하고 시간과 돈을 낭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병의원과의 폭넓은 업무협조로 보다 효과적인 탈모·두피질환관리를 지향하고 있는세큐어스테이션분당두피·탈모센터가 2019 626일 두피와 탈모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제 3차 두피·탈모 관련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세미나에서는 두피와 탈모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가정에서의 올바른 관리요령 특히, 여름철 두피,탈모 관리 요령 및 병원치료의 필요성과 중요성 등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한다

두피와 탈모에 대해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이 늘면서 이에 대한 궁금증도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인터넷을 통해 확인되지 않은 정보들도 범람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상황에서세큐어스테이션분당두피·탈모센터는 더욱 정확한 정보 전달에 초점을 맞춘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 세미나가 3회째 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상세한 두피와 탈모 관련 설명을 비롯해 여름철 두피관리 요령 및 본인의 두피 상태에 따른 제품의 선택 방법 등을 탈모전문지기자, 두피관리 전문강사, 두피제품전문가 등이 교육할 예정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선물과 추첨을 통해 탈모·두피 관리권이 증정 될 계획이다.



▲ 두피,탈모 관리에 대한 제2회 무료세미나가 진행중인 분당탈모관리센터의 모습, 탈모인라이브



세큐어스테이션분당두피·탈모센터에서는 전문 두피진단기를 이용해 두피를 정확하게 체크, 상태에 맡는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케어가 필요한 사람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전문 케어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구대학교’, '한국메디컬미용협회'와 업무협약을 통해 트리콜로지스트(두피관리사)의 전문 교육을 담당하며 전문자격증을 발행, 우수한 두피·탈모관리사를 배출하고 전문가를 양성하는 기관이기도 하다.

한편 탈모병원 전문브랜드인 세큐어와 함께하는 세큐어스테이션분당두피·탈모센터는 두피, 탈모 브랜드인 제품의 전시, 체험공간, 케어공간, 교육공간의 역할을 하는 복합공간이며 제품이나 두피 또는 탈모케어 선택에 있어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확인 및 신청 가능하다.




최영훈 기자 (탈모인라이브 http://www.talmoin.net/ )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12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