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물광피부 만드는 연예인 세안법! - 연예인들 중 소문난 피부미인의 특별한 세안법 - 일주일에 2~3번 스팀타월로 피부를 관리해준다 - 따뜻한 미온수를 콧속과 귀 뒤, 목 뒤까지 바른 후 클렌징 액을 덜어 15분간 …
  • 기사등록 2022-10-05 08:44:21
기사수정


물광피부 만드는 연예인 세안법!



TV속의 큰 브라운관에 드러나는 연예인들을 보면 정말 너무나 매끈한 피부가 "어쩜 저렇게 피부가 좋을까 모공도 안보이네" 하는 탄성을 하게 만든다. 그런 연예인들의 피부 비법이 많지만 그중 하나를 세안법으로 꼽는다. 그래서 오늘은 연예인들 중 소문난 피부미인의 특별한 세안법을 소개해본다.

 




손예진의 스팀 세안 법

 

연예인 중 대표 피부 미인으로 꼽히는 손예진은 매끄럽고 반짝 거리는 피부 결을 가진 연예인이다. 손예진의 이런 좋은 피부는 타고난 것이 아니라고 한다. 실제로 손예진은 평소 얼굴에 트러블이 자주 일어나는 편이라고 한다.  

 

때문에 일주일에 2~3번 스팀타월로 피부를 관리해준다고 하는데 세안 직후 따뜻한 스팀타월을 얼굴에 얹어 놓으면서 얼굴의 각질을 불리고 모공을 늘린 후, 모공 속 노폐물을 닦아내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피부에 쌓인 피지와 각질도 제거해 주고 그와 함께 얼굴의 피부 속으로 수분까지 충분히 공급하는 효과를 줄 수 있다고 한다.

 

이민정의 동안 세안 법

 

나이를 믿을 수 없는 이민정의 동안 비결 역시 세안법에 있다. 이민정 세안법의 첫 단계는 세안에 앞서 손을 먼저 깨끗이 씻어주는 것이다. 손에는 항상 세균이 많다고 하니, 손을 깍지를 껴가며 깨끗하게 그리고 손톱 끝도 비벼서 이물질을 제거해 주는 것이 이민정 동안 세안법의 기초라고 한다. (이민정은 세안전에 유독이 손 씻는 시간에 투자를 많이 한다고 한다) 

그 다음으로 100원짜리 동전만큼만 클렌징을 짠 다음, 손가락 세마디로 얼굴을 터치하면서 발라주고 손에 남은 세안제는 또 거품을 낸 다음 얼굴에 고루 발라주도록 한다. 

 

그리고 물로 닦아낼 때 물에 흐르듯이 닦고, 턱밑은 손등으로 꽈배기를 그리듯이 씻어서 남은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해준다. 세안 후 마지막 이민정의 동안 세안법의 포인트는 수건으로 세안 후 남은 물기를 닦지 않고 그냥 얼굴의 수분을 손가락으로 톡톡 두들겨서 흡수시키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얼굴의 수분도 촉촉해지고 탄력도 많이 생긴다고 한다.

 

 

고현정 15분 솜털 세안 법 

 

고현정 역시 피부 좋기로 유명한 연예인이다. 고현정은 자신의 피부 비결이 세안법이라고 방송에서도 자주 밝히기도 했는데 고현정의 15분 세안법을 따라 해보면 일단 따뜻한 미온수를 콧속과 귀 뒤, 목 뒤까지 바른 후 클렌징 액을 덜어 15분간 꼼꼼하게 얼굴과 목을 씻어낸다.

 

이때 클렌징 시에는 거품 클렌징, 기계도 좋고 세안 브러쉬를 사용해도 좋다. 가장 중요한 건 충분한 거품을 만들어서 마사지하듯 얼굴 전체에 문질러 주고 꼼꼼히 닦아 낸다는 것. 그리고 마지막으로 찬물로 마무리하는 것이다. 이때 포인트는 15분간 세안하는 것이다. 그리고 얼굴을 닦을 때 수건으로 문지르지 말고 지그시 눌러 물기를 닦아내야 한다. 




박건호 기자 탈모인뉴스(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almoin.net/news/view.php?idx=33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